본문 바로가기
맛집

청주 석갈비 맛집!!! 꾸본 석갈비 [오창]

by 유용한정보제공 2022. 2. 8.
반응형

 

2월4일 금요일은 저희 회사 직원 한명이 퇴사를 하게 되어서..   회식은 못하더라도 점심이라도 같이 먹자고해서 밖으로 나가서 석갈비를 묵고왔습니다.  제가 갔다 온 곳은 청주 오창 맛집으로 소문나 있는 꾸본 석갈비입니다.   

 

기존에 이미 회사내에서도 많이 먹어봤던 터라 크게 의심치 않고 점심시간에 예약하고 방문하였습니다.   여전히 손님들은 많이 있더라구요~!!  웨이팅은 없었습니다.

꾸본석갈비 가게 내부는 깔끔하고 넓직 넓직 한 편입니다.  ㅎㅎ 

 

판매 메뉴는 소석갈비 , 돼지숯불구이, 한우육회 ,  도가니탕, 육회비빔밥, 냉모밀, 냉면,소면 등으로 되어있으며 ,  평일 점심시간에는 점심특선 메뉴를 먹을수가 있어요 ㅎㅎㅎ 아주 굿이죠~!!  저희는 주저없이 점심특선으로 시켰습니다.  점심특선 이용시간은 평일 오전 11~오후2시까지이니 이용하실분들은 참고하여 주세요!! 그리고 주말에는 점심특선을 못 먹습니다. ㅠㅠ

 

 

점심특선을 시키면 기본적인 밑 반찬들이 나오게 되는데요 ,  종류는 많지는 않지만 또 적지는 않아요 ㅎㅎㅎ  

 

부침개가 맛있었는데 , 다 식어서 나와서 그게 좀 아쉬웠네요 ㅠㅠ   따땃하게 묵었으면 더 맛있었을텐데 

여기는 서비스코너인데 셀프코너라고 보시면 될 거같아요 !!!  단무지,  상추, 고추 , 양파, 쌈장들을   먹을만큼 가져갈 수 있습니다. 

 

 

드디어 메인인 석갈비가 나왔어요 !! ㅎㅎ 구운 달달한 양파랑 석갈비랑  상추에 싸서 한입에 넣어버리면 얼마나 맛있게요 ㅎㅎㅎ  주의하실점은 고기가 상당히 뜨거우니 식혀가면서 드시길 권장드려요  저는 허겁지겁 먹다가 입술에 화상입었네요 ㅋㅋㅋㅋ  

 

평일 직장 동료나 외부 손님 또는 친구들끼리 점심특선 먹으러가면 딱 좋을 거 같아요 ~~!!ㅎㅎㅎ  점심특선 가격도  석갈비가 나오는거 치곤 저렴한 편이라..  부담없이 먹을 수 있을거같아요!! 저는 처음에 여기 갔을때 인당 13,000원정도는 나오겠거니 했는데 10,000원이더라구요 ㅎㅎㅎ 

 

 

 

 

 

찾아가는길 : 충북 청주시 청원구 오창읍 중심상업로 66-9  

주차 : 가게앞 주차장 있으나  여유롭지는 않음 (10대정도 세울수 있는걸로 보임) 

연락처 : 043-213-8562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