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청주 오창 2산단 김밥집 엄마김밥야식 방문 후기

by 유용한정보제공 2022. 2. 20.
728x90
반응형



주말 당직이라 회사에 나와서 혼자 밥을 먹으러 가야하는 상황이 생겨 어디로 가볼까하다가.. 오창 2산단이 가까워서 분식집으로 엄마김밥야식 가게에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주소 : 충북 청주시 청원구 오창읍 주성1길 15
영업시간 : 09:00 ~ 21:00
브레이크타임 : 14:00 ~16:00
휴무일 : 월요일 휴무



24시로 되어있어서 24시간 영업하시는 줄 아랐는데 그건 아니고 영업시간이 정해져있습니다 ㅎㅎㅎ


메뉴가 ㄷㄷㄷ 굉장히 많아요 ㄷㄷㄷ 분식집 답게 메뉴가 너무 여러가지 있어서 선택장애 옵니다 ㄷㄷㄷㄷ 저는 고르기가 어려워 B세트 돈까스+오므라이스 를 시켰습니다.

식당 내부는 테이블이 8개 정도 있고 , 간격은 넓은 편이라 요즘같은 코로나 시국에 맞춰서 간격을 잘 맞춰놓으신거 같더라구요^^

반찬은 셀프로 셀프바에서 가져오셔야하는데 제가 갔을때 있던 반찬들은 김치, 단무지, 짱아치 3가지였습니다.

크.. 자 제가 시킨 B세트 (돈까스+오므라이스) 입니다. 일단 돈까스 양은 생각보다 적어가지고 약간의 실망감은 있었으나 맛이 생각보다 좋더라구용 ^^ 오므라이스도 볶음밥과 조화가 아주 좋았구용 ^^ 빼어나게 맛있는건 아니지만 이정도면 부담없이 먹기엔 좋은듯 보입니다. 다음에 와보면 돈까스 단일메뉴로 시켜봐야겠어요 돈까스가 맛이 좋네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