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맛집 후기:) 오창 중화요리 음식점 기린 후기

by 유용한정보제공 2022. 3. 13.
반응형


얼마전에 저랑 같이 회사를 다니던 동갑내기 동료가 15년만에 퇴사를 하게 되어서 송별회겸 중국집을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오창 중국집하면 연화산밖에 몰랐었는데.. 오늘은 오창2산단에 있는 기린이라는 중국집으로 가보게 되었어요 ㅎㅎ

2층에 위치 해 있는 기린 


주소 : 충북 청주시 청원구 오창읍 주성1길 9-1 201호 기린
연락처 : 0507-1413-9188
영업시간 : 매일 11:30 ~ 22:00
주차장 : 지하주차장





건물 내부에 들어가되면 쾌적한 실내 공간이 나오게 되는데요 ~ 꽤 가게가 넓어요 ~ 요즘같은 코시국에 딱 적합한 장소인거같습니다.


인테리어도 중화요리 특유의 인테리어와 모던한 인테리어가 적절하게 섞여 있어 분위기가 나름 괜찮더라구용



분위기는 이정도면 괜찮고 ~ 이제 음식만 맛있기만 하면 될 듯합니다 ㅎㅎㅎ 회사 법카로 먹는거라 배터치게 묵을라고 허리띠 풀러제꼈습니다 ㅎㅎㅎㅎㅎㅎ

간단하게 식사류 음식 메뉴만 포스팅에 담아볼게요 다른메뉴들이 엄청많아서 생략했습니다.



오 ~ 여기는 로봇이 이렇게 서빙이 오네요 ㅋㅋㅋ 최첨단 중화요리집입니다. ㅎㅎㅎ 로봇이 줘도 이질감도 없고 ~ 불편한것도 없어서 가게 사장님들이 이용하기에 좋을 거 같더라구용


코시국에 맞게 수저와 젓가락도 개별 포장 되어있어 더욱 안심이네요 ㅎㅎㅎ

음식이 나오기 시작했는데요 ~ 이것은 무엇인고 했더니 어항가지라는 메뉴더라구용 ~ 어항가지는 다진 고기를 통 가지 속에 넣어 튀긴 후 어항소스에 곁들인 요리라고 되어있어요 ~ 다진 고기가 엄청 연해서 젖가락으로 조심히 잡아야 안 으깨지더라구용~ 튀김 가지와 다진 고기의 조합은 아주 좋았습니다. 제가 채소나 가지를 싫어하는 사람인데도 ~ 오 이건 새로운 느낌이랄까... 가지의식감과 다진고기의 식감이 아주 좋았습니다. 그렇지만 내돈으로 시켜묵자고 한다면 안먹을거같네요 ㅋㅋㅋㅋ


제가 회식을 늦게와서 양잠피 사진을 못 찍었는데.. 요로코롬 앞접시로 담아서 묵어봤는데.. 양잠피도 굿굿 ^^
양잠피는 겨자소스 팍팍넣어서 코를 빵빵 뚫어서 먹는다고들 하는데 저는 적당히 코를 쏘는걸 좋아해서 아주 딱 좋았어요


크 제가 제일 좋아하는 깐풍기 ㄷㄷㄷㄷ 깐풍기하면 사죽을 못씀 ㅋㅋㅋㅋㅋㅋㅋ 간풍기 양념소스가 매콤하면서도 달짝지근한게 먹기 딱 좋았구용 튀김옷도 아삭아삭하여 고기 식감과 아주 잘 맞딱떨어져 미친듯이 묵었네요 ㅋㅋㅋ
맛은 베리굿 ㅋㅋㅋㅋ


무엇보다 오창 기린은 기존에 여기 많이 오던 직원들이기린핫짜장이 맛나다고 하더라구용~ 회식 인원의 절반수가 기린핫짜장을 시켰는데 저는 몰라서 게살볶음밥을 시켰네요 쿨럭 ㄷㄷㄷㄷ 다음에 오면 기린핫짜장 시켜묵어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