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맛집리뷰 :) 청주시 오창 큰맘할매순대국 후기

by 유용한정보제공 2022. 3. 11.
728x90
반응형

 

오늘은 토요일 당직이라... 밥을 혼자 묵어야 하는날입니다 ㅎㅎ 멀 먹을지 고민하다가 순대국밥이 땡겨서 찾아봤는데 ~ 어라... 육개장순대국밥도 있지 멉니까 ㅎㅎㅎㅎ 바로 이거다 하고 점심시간에 붕붕이 끌고 갔다 왔습니다.

 

 

주소 :  충북 청주시 청원구 오창읍 주성1길 10 

연락처 : 0507-1312-9882

휴일 : 매주 일요일 휴무

영업시간 :  평일 09:00 ~ 21:00  / 토요일 09:00 ~ 15:00 

 

 

 

 

 


 

1. 메뉴 

 

 

 

 

메뉴는 다양하게 존재합니다.  따끈따끈한 국물류가 많기 때문에 춥거나 국물음식이 땡길때 자주 찾아가야겠습니다 ㅎㅎㅎㅎ 

 

 

 

혼밥러를 위해 조끄만한 2인 밥상이 있어 다행히 눈치 안보고 먹었네요 ㅎㅎㅎㅎ  테이블은 넉넉하게 있는 편이며 ,안쪽에 좌식 테이블도 있는거 같더라구요 ~   그런데도 오늘 자리가 거의 꽉차서.. 사장님께서 정신이 없으시더라구용 ㅎㅎㅎ 맛집맞네 ㅋㅋㅋ

 

 

테이블 밑에 보면 메뉴판이 있구용 ~ 저는 육개장순대국밥을 먹으러 온거라서 바로 육개장수대국밥을 시켰습니다. 

여럿이서 오면은 순대소곱창전골 + 토종순대 + 편육 요렇게 묵어보고싶네요 ㅎㅎㅎㅎ

 

 

손님이 많아서 음식주문이 25분 뒤에야 나오게 되었습니다.  크.. 난생처음 먹어보는 육개장 순대국밥 맛나게 묵었는데용 ㅎㅎ 육개장 고사리와 , 돼지고기, 순대의 조합이 아주 좋았습니다.   반찬은 김치 ,짱아치, 깍두기 3종으로 주시고 , 양도 푸짐하게 주셔서 리필은 굳이 안해도 되겠더라구요 ~ 추가 반찬은 셀프입니다 ^^ 

 

 

특히 국물이 아주 얼큰하고 , 건드기가 아주 푸짐하게 들어가있어서 ~ 다양한 식감을 느끼며 묵을수 있는게 큰 장점인거같습니다.  파도 듬뿍듬뿍 들어가있고 , 아낌없이 재료 넣어주셨네요 ㅎㅎㅎ  주의하실점은 아주아주 뜨거우니 입천장 조심하시어 식혀가면서 드시길 추천드립니다. 맛있어서 정신없이 먹다보니 제 입천장은 다 디었네요 ㄷㄷㄷㄷㄷ

육개장순대국밥은 9,000원 이구용   짬뽕 순대국밥도 있고 다양해요 다음에는 짬뽕순대국밥 먹어봐야겠어요 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