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세종맛집:) 돔베초밥/초밥/회덮밥/멘보샤

by 유용한정보제공 2022. 3. 24.
728x90
반응형

 

 

주말에 친구와 약속이 있어 급하게 찾아본 초밥집.

 

 

 

다른 곳으로 가려다가 시간이 맞지 않아 우연히 가보게 된 곳인데

체인점이라 전국 곳곳에 있는듯 싶다.

그리고 배달도 가능하니 세종에 살면 배달해 먹어도 될거 같다 ㅋㅋ

메뉴가 다양해서 취향것 골라서 먹을 수 있는 장점이 있는 곳

우리는 스페셜 돔베초밥이랑 회덮밥이랑 멘보샤 이렇게 시켜서 먹었다. 

식전 샐러드 제공ㅋㅋ

무난한 샐러드로 배고픔을 달래다 보면

메인들이 금방 나온다. ㅋㅋ 

아니 근데 초밥이 메인인데 내 취향은 좀 아니였다. 

초밥에 와사비를 안넣고 개별적으로 넣어서 먹으라고 해서 별로 

왜냐면 나는 와시비를 엄청 좋아하고 초밥에 적당한 와사비가 들어가 있어야 조화롭다 생각하는 1인으로서

초밥에 와사비를 기본적으로 안발랐다는 거에..좀 ㅋㅋㅋㅋ

맛은 뭐 체인점이다보니 맛없지도 그렇다고 엄청 맛있지도 그냥 적당히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곳이다 ㅋㅋ

이번에 먹은 것 중에서 멘보샤를 제일 맛있게 먹었다.

역시 튀김은 바로 튀겨서 따뜻할때 먹어야 제맛!!

코로나로 인해 맨날 배달음식 시켜 먹다가 매장에서 바로 튀겨 나온 따뜻한 멘보샤를 먹으니

세상 맛났습니다. ㅋㅋㅋ 음식은 매장가서 먹는게 제일 맛있긴 한듯 싶습니다 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