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제품 리뷰

내돈내산:) 갤럭시워치4 40mm 블랙 개봉기 및 리뷰

by 유용한정보제공 2021. 9. 14.
반응형

 

드이어 8월말에 구매한 내 갤럭시워치4가 왔어요 ㅎㅎㅎ

 

갤럭시워치4 40mm 블랙

 

색상 실버 사고싶었는데  블랙밖에 없어서 블랙으로 구매했어요 ㅠㅠ

 

 

갤럭시워치4 40mm 블랙

 

갤럭시워치4 40mm 블랙

 

갤럭시워치4 40mm 블랙

 

 

 

제가 현재 차고있는 시계가 갤럭시워치 s3 프론티어 46mm 모델인데  엄청 무거워요 ㄷㄷㄷ 

그동안 무거워서 불편해서 집에서는 풀어놓고 안차고있었는데..    요놈 갤럭시워치4 40mm 는  무게가

정말 가볍네요 ㅋㅋ  잘때도 차고 자도 되겠어용^^  많이많이 이용해 줄 생각입니다.

 

 

갤럭시워치4 40mm 충전기

 

박스 개봉하면서  충전기가 어딨지 했는데...  SAMSUNG 마크가있는  하얀색 박스에 들어가있더라구요 ㅎㅎㅎ

그냥 거치하면 자석같이 날라붙는 충전 타입입니다. ㅎㅎ

 

 

 

 

기존 46mm 프론티어s3 와 비교 샷입니다 ㅎㅎ

 

 

 

 

크기차이가 확연히 나쥬??ㅎㅎ 손목 얇으신 남성분이나 여성분들은 40mm가 딱인거같아요 ㅎㅎ

 

 

 

전원투입시 환영 멘트

 

 

 

기본 스트랩 뒷면

 

기본 스트랩은 약간 무광 재질의 착용감은 좋은 스트랩입니다.   저는 이미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직구로 스트랩과 보호커버등을 사놨습니다 ㅋㅋ  어여 오면 적용해볼 예정입니다. ㅎㅎ

 

 

 

 

 

 

처음 갤럭시워치를 키면 이렇게 폰이랑 자동 연결되서 소프트웨어를 먼저 다운받습니다. ㅎㅎ

 

 

 

 

갤럭시워치4 40mm

 

갤럭시워치4 시리즈부터  타이젠OS가 아닌 구글OS가 탑재된게 큰 특징인데요.  전 시리즈의 갤럭시워치의  UI와 크게 변경 된 건 없어보이나  터치감이 확실히 부드러워졌습니다. ^^

 

 

 인바디 측정 

 

이번 갤럭시워치4의 기능 중 인상깊었던  인바디 측정입니다.  

 

 

 

갤럭시워치4 체성분 측정

 

 

시계 화면 우측으로 화면을 밀면 체성분 측정 메뉴가 나옵니다.   시작을 눌러봅니다.

 

 

 

 

갤럭시워치4 체성분 측정

 

갤럭시워치4 옆에 있는 버튼 위에 중지와 약지를 각각 올려 놓으면 인바디 측정이 시작됩니다.^^

 

갤럭시워치4 인바디

 

자 인바디 측정이 나왔습니다 ㅎㅎㅎ 저는 평소에 운동을 안하다 보니 골격근량이 위태위태한 위치에 와있습니다 ㅎㅎㅎ 운동 열씨미해야쥬 ㅠㅠ

 

갤럭시워치4 인바디

 

자 이렇게  삼성헬스 앱에서도 인바디 측정 결과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심전도 체크 

 

 

ECG 체크는  심전도 체크 기능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심상 상태를 체크한다라고 보시면 됩니다. 

 

 

ECG 체크

 

 

손가락을 상단에 올려두면 끝

 

 

손가락을 상단 버튼에 올려두면 끝~~!!ㅋㅋㅋㅋ

 

 

 

ECG 결과

 

측정결과 저는 이상없네요 ㅋㅋㅋㅋ

 

 

기능

 

 

운동 설정 기능

 

여러가지 운동 기능을 통하여 효율적으로 운동 할 수 있을거같습니다 운동 추가도 가능하여 원하는 운동 추가하여 즐겁게 운동하시면 될거 같습니다.

 

 

 

 

 

핸드폰 다이얼 번호 기능 입니다. 

 

 

갤럭시워치4

 

 

화면 위에서 아래로 내리면  핸드폰 설정화면 나오듯이  갤럭시워치4도 설정 화면이 나옵니다 ㅎㅎ   안드로이드에 친숙한 분들이라면 손쉽게 적응이 가능해보입니다. 

 

 

 

 

갤럭시워치4 40MM

 

 

우리 밤토리 사진도 넣어서 배경화면으로 만들수도 있습니다. ㅎㅎㅎ 귀여운 우리 밤토리 ㅋㅋㅋㅋ

 

 

 

 

 

 후기 

 

 

갤럭시워치4 40MM

 

 

 

 

1. 가볍다 

2. 구글OS로 바뀌면서 많이 부드러워졌다

3. 가격이 다운이 되어 가성비가 좋다 

4. 헬스 및 건강 체크기능이 강화되서 좋다 

 

단점은 사용해보면서 찾아내면 바로바로 리뷰해보도록하겠씁니다.  아직 새거라 단점이 보이지 않네요 ㅎㅎㅎ

 

 

드래곤볼 모으듯이 이번 삼성전자 신제품은 다 가지게 되었네요 ㅎㅎㅎㅎ 

 

 

 

https://sm0078.tistory.com/76

 

갤럭시워치4 , 갤럭시워치4클랙식 스펙!! 리뷰

안녕하세요 요즘 삼성 삼성 ~!! 제트플립과 제트폴더 , 갤럭시워치가 화제쥬 !!! 저는 이번에 삼성제품 구매하면서 종류별로 다 사게되었네유... 삼성빠도 아닌데 ㄷㄷㄷㄷ 갤럭시버즈2, 제트플립

sm0078.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