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맛집리뷰:) 충북 청주 짜글이 맛집!! 보글보글촌 ( 백종원의 삼대천왕)

by 유용한정보제공 2021. 12. 31.
반응형

올해 마지막 포스팅이 될 거 같아요 !! 벌써 2022년이라니 ㅠㅠ ㄷㄷ

 

어제는 얼큰한 한식이 묵고 싶어서 !!  짜글이가 생각날때마다 가는  보글보글촌을 다녀왔습니다. !! 이곳은 SBS 백종원의 3대천왕 및 무한지대큐에  나오셔서 유명해진 곳이기도해용 ^^  

 

 

 

주소 :  충북 청주시 서원구 신율로 70-1
연락처 : 043-274-8292
주차  :  따로 주차장이 없으며 , 길가에 주차 ( 주차 협소 )

 

 

위치는 충북 청주시 개신동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곳은 맛이랑 이런건 다 좋은데... 주차가 불편합니다. 

가게앞 길가변에 주차해야하는데 운이 좋아야 주차 가능하고 , 주차 할 곳이 없을시 빙빙 돌아봐야 합니다. 

이게 참 아쉬운점이에용~~!! 그래도 음식을 먹으면 다 잊혀집니다 ㅋㅋㅋ

 

입구부터 백종원 선생님이 보이시네요!!  쌈싸 먹는 모습이 보이시는데 저도 곧 저렇게 묵을겁니다 ㅋㅋㅋ

 

실내는  좌식 테이블 4개 정도 빼고는 다 입식 테이블입니다.  좌식도 허리 받침대가 있으니 불편 하진 않아보입니다.

백종원 선생님이 다녀간 곳은 크게 의심치 않고  검색해서 자주 가는 편입니다.  ㅎㅎ 청주는 짜글이가 유명한데 ㅎㅎ

짜글이가 무엇이냐면  아래와 같습니다 ㅎㅎㅎㅎ

 

 

 

메뉴는 요렇게 구성되어있고용 ~!! 새뱅이찌개는 먼지 모르겠네요 ㅋㅋㅋ  백종원 선생님이 다녀간 곳들은 메뉴가 다양하지않고 심플한곳이 많은데 여기도 메뉴가 심플합니다. ^^  찌개류 3개 , 면종류 3개로 구성되어있어요 

 

 

밑반찬은 요로코롬 나오고용 ~!!  아래 상추와 쌈장, 그리고 양배추양념은  짜글이 돼지고기와 싸묵을  재료입니다 ㅎㅎ

 

크~ 드디어 저희의 짜글이 2인분이 나왔네용 ㅎㅎ

 

2인분인데 양이 조금 많습니다 ㅎㅎ 흐뭇흐뭇 ㅋㅋ   느타리버섯과 애호박, 그리고 돼지고기가 많이 들어가있고용 

국물은 얼큰하고 칼칼한 맛이라..  밥이랑 묵으면 아주 굿입니다 ㅎㅎ 아~ 참고로 공기밥은 별도로 시켜야해용 ㅎㅎ

 

짜글이 안에 들어가있는 돼지고기입니다.  요기에 쌈장이랑.  야채양념 올려서 묵으면 아주 맛이 기가맥혀용 ㅎㅎㅎ 백종원 선생님도 요렇게 묵었네요 ㅋㅋ

실내에도 무한지대큐와 백종원의 3대천왕 사진들이 걸려있네요^^ 

 

정리를 하자면 청주에 짜글짜글찌개가 생각나는분들 또는 짜글짜글찌개를 한번도 못 드신분들은 이곳 보글보글촌을 추천드립니다.   허나... 앞서 얘기드렸다싶이 여기 주차가 불편합니다.  감안하시고 가셔야합니다. 대신 맛은 아주 좋아용^^ 

 

올해 다들 너무 고생하셨고. 새해에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