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제주

제주도 여행 애견동반 렌트카 가격비교 검색 및 최저가 찾는 방법

by 유용한정보제공 2021. 10. 12.
반응형

오랫만에 포스팅하네요 ㄷㄷ  장인댁 호출에  과수원 배 따느라... 몇일을 고생햇네요 ㄷㄷㄷ

다음달에 제주도 여행을 가기로 해서 이것저것 예약하기 바쁜데...   어제 렌트카 하나 해결했어요

요즘 제주도 렌트카 가격이 왤케 사악한지... 진짜 코로나땜에 최대 수혜는 제주도가 다 가져가는 분위기인거 같아 

좀 짜증났네요  성수기도 아닌데..  가격들이 다 비싸요 ㅋㅋㅋ

 

2019년 제주도에 애견 동반했을때는  제주도 렌트카가 탐라렌트카 한곳만 동반 가능했으며, 애견 추가금 10,000원 추가가  되었던 기억이 있네요 .  

 

현재는 제주도 애견 동반 되는 렌트카 회사는 꽤 많아졌더라구요. 애견인 입장으로는 완전 방가웠습니다.ㅋㅋㅋ

 

 

 

 

 

 

제주도 애견 동반 렌트카 검색시 주의 사항  

 

1. 당연한거겠지만 애견 동반 가능한지 체크  

 

2. 애견 동반시 추가 비용이 있는지 체크 

 

1) 제주도 별 업체에 따라  추가 비용을 받는 곳이 있고 , 안받는 곳이 있습니다.  약관 잘 확인하시어 렌트카 예약해야합니다.

 

2) 제주패스 ( 제주도 통합 렌트카 어플) 등을 이용하여 검색하여 최저가로 검색 되는 렌트카로 바로 결제하지말고  , 약관에 쥐꼬리만하게 애견 동반이 추가 비용이 써있을수 있으니 이런 양아치 업체는  주의하시어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3) 너무 최저가라고 바로 결제하지마시고 렌트카 회사 후기 꼭 보시기 바랍니다.   

( 완전자차로 예약하고 갔는데 완전자차는 빠진 금액으로 예약했다는 둥 이런 황당한 후기들도 많이 봤습니다. )

 

4)애견 동반시 추가금을 안받는 곳은 시트 또는 차량에 이염이 발생 시 최대 30만원의 보상금을 청구 할 수 있다고 하니 

멍멍이 응가나 쉬는 주의해주셔야 할듯합니다. 컨트롤 안되는애덜은 귀저기 채워야 할듯요 )

 

5) 대체적으로 2019년식 이상 신차급 자동차는 애견동반이 불가능한 곳이 대부분입니다.  애견 동반시 감수하셔야할부분이네요 

 

 

제주도 애견 동반 렌트카 검색 TIP

 

1. 렌트카 검색 어플 제주패스 사용 

 

 

사이트 주소 : https://www.jejupassrent.com/ 

 

제주패스렌트카 - 제주도 렌트카 실시간 가격비교

제주도 렌터카 가격비교 1위, 제주렌트카 추천, 제주 렌터카 가격비교, 전기차 테슬라 렌트도 제주패스렌터카, 카페패스도 제주패스, 제주렌트 최저가

www.jejupassrent.com

 

모바일 APP :  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제주패스 검색 후 다운로드  

 

제주도 렌트카 업체들이 많이 등록되어있어  렌트카 최저가 검색이 잘되어있으며 , 렌트카 가격 형성대를 대충 알수있으니 호갱당할일이 줄어듭니다. 저같이 하나하나 검색하기 귀찮은분들은 이런 통합 렌트카 사이트를 이용하시면 시간 다축 할 수 있습니다. 

 

 

제주패스 렌트카 검색 화면

 

 

검색 필터에서 애견을 동반해서 렌트 하실분들은  좌측 하단의 기타서비스에서 애견동반을 꼭 클릭하고 검색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꼭 렌트카 검색시  해당 렌트카회사 리뷰를 꼭 검색해보시고 결정 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차량 선택 시 평점 및 애견동반 가능유무 표시가 나옵니다. 

 

 

 

 

하단으로 가면 이렇게 후기들이 나오니 꼭 보시고 ,  네이버에서도 한번 해당 렌트카 리뷰 한번 꼭 보시고 결정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예약한 렌트카  

 

상호명 : 제주스타렌트카 

 

사이트주소 : https://jejustar.co.kr/

 

끌리면 타라! 제주스타렌터카

제주렌터카 이용객 8명 중 1명은 제주스타★

jejustar.co.kr

 

 

1. 이곳은  애견 동반시 추가금이 없으며 , 대신  시트나 차량에 이염이 발생 할 시  최대 보상비용 30만원내에서 청구 할 수있다고합니다.  

2. 가격은 비싸지도 싸지도 않은 적당한 금액대에서 34시간 예약했습니다.  

3. 렌트카 규모도 제주도에서 꽤 크고 , 후기도 좋습니다. 

4. 차량 컨디션은 봐봐야 알겠지만 후기상 나쁘지 않은걸로 보입니다.

 

 

 

홈페이지 메인화면에 보면 이벤트로 할인 된 금액으로 렌트 할 수 있는게 뜨니 확인해보시면 좋아융 ㅋㅋ

 

전기차 EV6 나 테슬라 빌려보고싶었는데..  쏘나타 가격의 2배가 넘더라구요 ㅋㅋㅋㅋ 그냥 뒤도 안보고 패스  

그냥 연비 좋은 LPI 쏘나타로 ㅋㅋㅋ 

 

 

 

 

홈페이지에서 예약하고 예약하니  바로 결제가 되는게 아니고 제주스타렌트카에서 해피콜이 옵니다. 

 

 

해피콜시 이것저것 묻는거에 대답하고 나면 위와 같이 렌트카에서 깨똑이 옵니다 ㅎㅎ 

 

근데 여긴 독특하게 현금 입금 계좌밖에 안된다고 하고 , 현금 영수증도 안된다고 합니다..

이건 좀 황당하더라구요 !! 시대가 어느시대인데 카드가 안돼....

 

ㄷㄷ 가격도 저렴하고 다른데 또 찾기 귀찮아서 그냥 계좌 이체를 했습니다.

 

상호저축은행이라고 되어있는데.. 이건 무슨 신협도 아니고 처음들어보는  은행이름이라.. 계좌뱅킹에서 찾는데 

조금 시간걸렸네요..  그냥 이름이 저축은행이더라구요ㅎㅎㅎ

 

저처럼 해매는 분 계시면 해메지 마시고 ㅋㅋ  저걸로 선택하셔융 ㅋㅋㅋ  

입금을 하고 나니 아래와 같이 예약 확인 문자 및 셔틀버스탑승 등의 대한 내용이 나옵니다.

 

 

 

카톡 내용중에 위와 같이 운전자 사전등록 URL에 있는데 ,  여행 출발전에 사전등록 해놓으면  렌트카 출차가 빨라지니.

꼭 등록해야겠쥬?ㅎㅎ

 

 

 

렌트카 중에 메이저  롯데 ,SK 도 있지만  애내는 가격이 3~4만원이 더 비싸서 저는 어느 정도 규모도 있고 , 애견 동반 비용 추가금 없는 제주 스타렌트카로 결정했습니다.

 

 

정말.. 코로나때문에 제주도 렌트카 가격 정말... 어이가없지만... 현재 시국이 이러니.. 그냥 참아야쥬 ㅜㅜ 

제주도에서 많이 놀지말고 내년에 해외여행 풀리면 해외로 가야겠어요 ~!!! 

다음달 제주도 가서 렌트카 컨디션 및 후기도 따로 올려드리겠습니다. 언능 여행갔으면 좋겠어요 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