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제주

제주도여행:) 스누피가든//아이들뿐 만아니라 어른도 즐거운 스누피가든~

by 유용한정보제공 2021. 9. 1.
반응형

제주도 스누피 가든 후기!!!



친구들이랑 제주도 여행을 가게 되어서 여행 루트를 짜던 중
한 친구가 스누피 가든을 가자고
아니 뭐 스누피가든이냐 라고 생각했지만
궁금하기도 하고 숙소랑 그렇게 멀지도 않아 가게 되었당ㅋㅋㅋ

스누피가든 위치
스누피가든 위치 지도


스누피 가든은 구좌읍에 위치하며 아부오름 근처에 위치해 있다.
제주도 동쪽 여행을 하게 된다면 일정에 넣으면 좋습니당 ㅋㅋㅋ

스누피가든 요금표

처음엔 가격보고 너무 비싼거 아닌가 생각했는데
한바퀴 다 돌고 다니 값어치 하는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정원관리만 해도 너무 잘되어 있어서
보는 재미가 뿜뿜 ㅋㅋ

입구부터 생각보다 엄청 큰데? 라는 생각을 들게 해줍니다.

곳곳에 전시관처럼 스누피 관련 그림과 말귀들이 진열되어 있어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합니다요 ㅋㅋㅋ

 

 


스누피 하면 명대사들이 유명하죠.
카톡 프사로도 많이 하는데
한 곳에는 명언들이 죽 나열되어 있어
몇장 찍어 카톡프사로 해놓았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스누피 가든은 요즘 sns를 많이 젊은 층에게 인기가 많을 것 같아요.
곳곳에 포토 스팟들이 있어 사진찍으로 놀기 아주 좋더라구요 ㅋㅋㅋ
아이들이 있는 가족들도 함께 사진찍고 추억을 쌓으면 참 좋을 거 같더라구요 ㅋㅋㅋㅋ

야외정원 지도 

저는 실내만 있는줄 알았는데 왜 스누피 가든인줄 알겠더라구요 ㅋㅋ
야외가 허벌라게 넓더만요 ㅋㅋㅋㅋㅋㅋ
야외가든 버스 운행도 있어 다리가 아픈 분들은 버스를 타고 즐길수도 있더라구요ㅋㅋㅋ
저는 끝날때쯤 가서 버스 운행을 하고 있지 않아
야외를 다 돌지는 못하고 여름이라 너무 더웠습니다 ㅠㅠㅠㅠ
다음에 선선할때 가서 야외 가든을 다 돌고 오고싶네요 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