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제주

제주도 여행지:) 핫플 사진 포토존 송당무끈모루

by 유용한정보제공 2021. 10. 19.
반응형

 

오늘은 제주도 사진 여행 스팟을 파헤쳐 보겠습니다.  저는 코로나때문에 유럽여행 예약했던 항공권, 파리 호텔등을 다 취소하고 제주도행을 강제적으로 타게되었는데요...  그래도 기왕 가는거.. 최대한 재미나고 사진도 많이 찍고 오자 해서

이래저래 많이 찾아봤습니다.^^  

 

그곳은 바로  인스타에서 많이들 나오는  제주도 핫플  바로~ 송당모끈모루 입니다. 

 

 

 

 

제주도  사진 인생샷 핫플  명소  "송당무끈모루" 

 

 

 

 

 

제주도에서 웨딩으로도 많이 찍는 곳 입니다.   제가 갔을때는 옆에 까페 공사 중이였는데.. 지금은  안도르 까페라는 이름으로  오픈해서 장사하고 있는거같아요  ^^  인터넷에 보니까 인테리어도 참 좋은 거 같더라구요 .

다음에 한번 들릴때 한번 다시 가봐야겠어요 

 

 

 

 

 

제가 갔을때는 맑은 하늘이 아니라.. 미세먼지가 있어서..ㅠㅠ  파란 하늘을 볼 수 가 없었네요  

파란하늘 배경으로 찍으면 더 이쁘답니다 ㅎㅎ

 

 

 

저는 평일에 갔음에도 5팀정도가 앞에 있어서 기다렸다 사진을 촬영했습니다.^^ 5팀 정도는 뭐.. 껌이쥬 뭐 ㅋㅋ 주말에 가시면 줄서서 있을수도있으니 일찍 가시거나 평일에 가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제주도에서 사진 스팟을 찾으신다면 바로 여기 송당무끈모루로  가보시면 인생샷 나옵니다.^^ 

 

 

 

 

 찾아가는곳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구좌읍 송당리 2142-4   안도르 까페 입니다.   

 

 

 

까페 건물 바로 옆에  사진 스팟이 있습니다.   네비에 안도르 까페 검색하고 가셔도 되니까  제주도 여행 사진 스팟을 찾으신다면 한번 들려보시면 괜찮으실겁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