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제주

여행리뷰:) 제주도 성이시돌목장 !! 우유부단 아이스크림 존맛 !! 새별오름 나홀로나무

by 유용한정보제공 2021. 12. 7.
반응형

 

오늘의 리뷰는 제주도 여행지 및 아이스크림 맛집을 소개해드릴까합니다.

 

 

 

제주도 성이시돌목장 우유부단

 

 

성이시돌목장은 매번 와도 좋네요^^

성이시돌목장에 온 가장 큰 목적은  우유부단 수제 아이스크림 먹으러 왔어요 ㅋㅋㅋ

 

이미 아실분들은 아실거라 생각합니다. 성이시돌목장  제주도 포토존입니다 ㅋㅋ  일명 테쉬폰이라고 불리쥬 웨딩촬영도 많이 하는 곳이구요  평일에 가서 그른지 사람들도 없고 줄도 없어서 바로 찍을 수 있었네요 ㅎㅎㅎ

우리 밤토리랑 인증샷 ㅋㅋ

저는 이전에 여기서 많이 찍어놔서 크게 감흥은 없었어요 ㅎㅎㅎ  저희의 목적은 성이시돌목장에 있는 우유부단의 아이스크림이였으니까요 ㅋㅋㅋ

 

우리 밤토리랑 인증샷만 간단히 남겨봅니다 ㅋㅋ

 

사진 찍기 싫어하는 우리 밤토리 ㅋㅋㅋㅋ 썩소 ㅋㅋㅋㅋ

자 여기 온 진짜 목적은 아이스크림이니까 어여 주문하러 갑니다 ㅋㅋ성이시돌목장 관람하시다가  화장실이 급하신분은 여기서 해결하셔도 됩니다

 

코로나 시국이니... 발열체크 및 방문 인증은 필수이겠쥬 ㅋㅋㅋ 여기서도 제주도안심 앱으로만 QR인증이 된다는.....

이거 은근불편...그냥 깔까말까하다가 그냥 손으로 방문일지 썼네요 ㅎㅎㅎ

우유에 관련 메뉴가 여러가지가 있구요 !!  여기서 제가 먹어 본 것은....  우유부단 수제 밀크쉐이크와 우유부단 수제 아이스크림입니다. ㅎㅎㅎ  아이스크림이 맛이 아주 기가맥혀요 ㅎㅎ

 

코로나시국이라 내부에서 먹는거보다 야외가 나을거같아서 야외에서 묵었어요 ㅎㅎㅎ  하얀색 크림이.. ㄷㄷㄷㄷ

요 우유부단 수제 아이스크림은  우유의 진한맛이 들어가있고 아주 잘 느껴집니다. 그리고  입에서 아주 살살 부드럽게 녹아들어요 ㅎㅎㅎ 제주도 오면 생각나는 맛입니다 ㅎㅎㅎ

 

우유부단 수제 밀크웨이크은 솔직히 그렇게 맛나지는 않았습니다.  쉐이크면 조금 얼음이랑 이렇게 섞여서 사르르 녹는맛으로 묵어야하는데..  그런맛이 없고.. 그냥 우유쉐이크를 우유로 먹는 느낌이랄까.. !! 그렇습니다.. ㅎㅎㅎ

그냥 아이스크림 묵는게 나을듯 싶네요

 

성이시돌목장 오시면 한번 드셔보셔융 ㅎㅎ 추천합니다 우유부단 수제 아이스크림 ㅋㅋㅋ

 

 

 

 

성이시돌목장 근방 사진 핫플레이스  "새별오름 나홀로나무"

 

 

자 성이시돌목장 들렸다 가면 좋을 제주도 포토 스팟도 알려드립니다.  새별오름 나홀로나무 입니다. ㅎㅎ

 

여기도 웨딩촬영을 엄청 많이 합니다 ㅎㅎㅎ   사진 찍는 분들도 많구요. 성이시돌 목장에서 나오면 3km이내에 있습니다.  엄청 가까워요 ㅎㅎ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한림읍 금악리 산30-8  찍고 가다보면 위 사진의 나무가 보입니다 ㅋㅋ 길가에 자동차 안전하게 주차하시고 이동하시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