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제주

여행리뷰:) 제주도 일몰 맛집 ~!! 금오름

by 유용한정보제공 2021. 12. 17.
반응형

이번 제주도 여행중에 힐링 스팟으로 정하고 간 곳은 바로 금오름입니다 ㅎㅎ 일몰 맛집과 이효리 뮤비 촬영장소로도 유명하쥬 ^^   

 

 

 

 

 

제주도 금오름 

 

 

 

 

 

비가오면 한라산 천지마냥 물이 조금 차던 사진을 봤었는데 참 이쁘더라구용 !! 저희가 갔을때는 다 말라있었네요 ㅋㅋㅋ

 

 

 

찾아가는 길 

 

주소 : 제주시 한림읍 금악리 산1-1 

주차 : 네비찍고 가면 주차장이나 있으나 사람수에 비해  협소하니 주차 잘하셔야합니다 

 

 

 

주차장에 화장실도 있습니다. 금오름 올라가기전에 미리 다녀오시길 추천합니다 . 

차량을 주차하면 요렇게 올라가는길이 있습니다. 저는 산에 올라가거나 등산하는거 자체를 정말 싫어하는 스타일이라.. 걱정했는데.  블로그 리뷰를 보니까 10분정도 올라가면 된다고 하길래  마음잡고 올라가봅니다. ㅎㅎ  차량출입은 금지되어있고 패러글라이딩하는 분들만 차를 타고 올라가더라구요 ~ 크!!!  금오름 정상에서 패러글라이딩이라니..  생각만해도 기분좋네요 ㅎㅎ

 

금오름 주차장서부터 금오름 정상까지 올라가는 약도입니다. ㅎㅎ

 

올라가는길은 이렇게 숲속향이 물씬 느껴집니다.  근데 생각보다 경사로가 좀 있네요 !! 이런..ㄷㄷ

조금은 힘들었으나... 10분정도 올라가니 곰방 정상이더라구요 !! 뭐 이정도는 OK!!!  어느정도 올라오니.. 이렇게 멋진 제주뷰가 펼쳐집니다. ㅎㅎㅎ  보기만 해도 힐링힐링... 다시 제주도 가고싶네요 !! 올라오느라 약간 힘은 들었지만 요런 뷰를 보니 어느새 싹 잊혀집니다 ㅋㅋㅋ

 

사람들이 옹기종기 모여있는걸 보니 정상에 다 올라온걸 알수있습니다.  오예!!ㅎㅎㅎㅎ

캬... 역쉬 금오름 명성대로 일몰뷰가 기가 맥히네요 ㄷㄷㄷ  일몰 시간에 맞춰서 갔더만 아주 딱이네요 !! 아름다워용 ㅠㅠ

 

 

캬 올라온 보람이 있습니다.. 일몰 빛에 갈대들 빛이 찰랑찰랑거리는게 너무 이쁩니다.^^ 

밤토리와 제주도 동반여행이라.. 우리 밤토리 기념샷 찍어줍니다. 역쉬 밤토리는 사진 찍을라면 썩소 발사해주십니다 ㅋㅋㅋ

금오름은 일몰시간 전 한두시간 전에 일찍가서 자리잡고 사진찍을거 찍고 , 일몰을 찬찬히 여유있게 보면서 힐링하시는걸 추천드려용 !!

저희 부부도 오랫만에 삼각대 펼치고 한번 찍어봅니다 ㅎㅎㅎㅎ

크 이쁘다 ~!! 제주도 여행오길 잘 했다라는 생각이 드는 순간이에요 !!  

 

일몰 힐링타임을 가지고  이제 다시 내려갑니다 ㅎㅎ 내려가는 길의 경치도 참 좋아용 ㅎㅎ

 

 

주차장으로 내려오니 해가 다 지네요 ㅠㅠ 아쉽습니다 넘 이뻤는데 ㅠㅠ   

 

제주도 일몰보면서 힐링하실분들에게 적극 추천합니다.  조금의 등산은 있지만 정상에 올라가면 힐링 그자체입니다.^^ 

저희 밤토리도 델코가서 같이 힐링해서 더욱 더 해피한 추억이였네요^^

 

 

 

이효리 - Seoul  노래 뮤비 촬영 금오름 스샷입니다.  넘 이쁘게 찍었네요 ㄷㄷ

 

https://youtu.be/89Rq4_QcBkw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