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제주

여행리뷰:) 서쪽여행 제주도 도두동 무지개해안도로

by 유용한정보제공 2021. 12. 23.
반응형

크리스마스도 이제 하루 남았네요 ㅎㅎㅎ 내일이 벌써 21년 크리스마스 이브라니 믿겨지지않네요 시간 참빨라요 ㅠㅠ

 

신차풍차해안도로에 이은 두번째 해안도로 리뷰입니다.^^  인스타나 블로그에 많이 올라와있는 유명한 곳이쥬 ㅎ

1박2일로 제주도 여행 갔다와서 최대한 제주공항과 가까운 서쪽 근방으로만 다녀왔는데... 기존에는 서쪽에 볼게 없다고 생각하고 잘 안갔었는데.. 그게 아니더라구용  서쪽도 좋은곳이 참 많았어용 ㅠㅠ  제주도 앓이 ㅋㅋ

 

찾아가는길 

 

 

주소 : 제주시 도두일동  / 네비에 도두동무지개해안도로 검색하고 가시면 됩니다.

주차 : 주차는 도로 사이드에 알아서 잘 주차하셔야하고 사람들이 사진 많이 찍기때문에 각별히 주의

 

이날 미세먼지가 약간있었으나.. 그래도 하늘은 푸르딩딩해서 알록달록하니 이쁘더라구용 ㅎㅎ 제주도 서쪽 여행지는 

수학여행때 이후로 잘 안갔었는데.. 이번 여행은 1박2일이라..  서쪽 위주로 돌았는데.. 의외로 넘 좋은곳이 많았어요 ㅎㅎ

 

저희 밤토리한테도 좋은 추억 맹들어주고요 ㅎㅎㅎㅎㅎ  요리저리 사진 많이 찍어줬네요 ㅎㅎㅎㅎ

이국적인 풍경에 알록달록 색감이 어우러지니 사진찍고 놀기 딱 좋아요 

간간히 동상 아자씨들도 있구요 ㅎㅎㅎ  저희 밤토리와 인증샷 찍어봅니다 ㅋㅋㅋ 이번 1박2일 제주도 여행은 날씨 운이 참 좋았던거같아요 춥지도 않고 , 날씨도 화창해서 정말 기분좋게 힐링힐링 하고왔어용 ㅎㅎㅎ 

역쉬 리프레쉬는 제주도 ㅋㅋㅋ

근데 사람들이 좀 많이 있으니.. 사진찍고 사람 지우는 포토샵 기술이나 핸드폰 어플을 통해서 지우던가 해야할듯싶어요 

넓게 넓게 찍어야 이쁜데 사람들이 많아서 그렇게 찍지 못하고 대충대충 찍고 왔어요 ㅎㅎㅎ

요건 카메라로 찍은건데 확실히 폰카랑 색감이든 선예도든 다르긴 다르네요 ㅎㅎㅎㅎ 제주도 오션뷰도 감상하고 사진도 이쁘게 찍을 수 있는 여행지 중 하나인듯 싶네요^^  다음 제주도는 봄에 와서 전동킥보든 전기자전거를 빌려서 해안도로 드라이브를 해야겠어용 ㅎㅎ   공항 근방에서 가까우니  공항에 가기전에 시간이 남거나 , 제주도 공항 도착해서 여행을 시작하실때 들르면 좋은 곳인거같아요  일전에 포스팅했던 도두해녀의집에서 전북죽 한그릇 해치우는것도 추천드립니다 엄청 가까워요 2키로 되나 그래요 ㅎㅎㅎ

 

여기 주의점은 좀 더 좋은 화각을 잡으려고 무리하게 도로로 나가서 사진을 찍거나하면 위험하니.. 무단횡단은 자재해주시는게 에티켓이 되시겠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