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제주

여행리뷰:) 제주도 서부 여행 관광지 싱계물공원, 신창풍차해안도로

by 유용한정보제공 2021. 12. 19.
반응형

11월 제주도 여행 중 드라이브 코스 및 힐링하기 좋은 곳이 있어 소개드리려 리뷰 쓰고있네요^^
제주도 일몰 명소로 유명하고,  드라이브 코스 , 전기바이크 대여해서 그림같은 풍경을 보면서 제주도를 느낄 수 있습니다.

찾아가는길

주소 : 제주시 한경면 신창리 1322-1
주차 : 싱계물공원 네비에 검색하고 도착하면 맞은편에 공용주차장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

여행정보


신창풍차해안도로 드라이브코스도 정말 멋지지만 , 차에서 보는것과 걸어서 찬찬히 여유있게 보는것과는 아주 느낌이 다르쥬 ㅋㅋ 저희는 싱계물공원의 공영주차장에 주차하고 산책로를 돌아다녔는데 너무 힐링받고왔어용 ㅎㅎ 제주도앓이 ㅎㅎ


산책로 코스는 위 코스로 돌았어용 ㅋㅋㅋ 도는데도 꽤 시간이 걸리더라구요

저희가 갔을때는 날씨도 좋고 바람도 없어서 사진찍고 놀기 아주 딱 좋았어용 무엇보다 바다물이 정말 깨끗하고 푸르딩딩한 하늘과 풍력발전기의 조화가 참 이쁘더라구용 ㅎ

산책로 입구에는 이렇게 제주도 해녀님이 저희를 방겨주셨습니다. ㅎㅎㅎ

찬찬히 걸으면서 주변 바다와 풍경에 빠져들어 힐링힐링~!!^^

주변을 돌리면 보이는 것들 찬찬히 걸으면서 즐겨봅니다 ^^

 


풍경이 좋으니 오랫만에 삼각대도 놓고 커플 사진도 촬영하고 놀았습니다 ㅋㅋ

뒤에 배경이 푸릇푸릇하니 보정을 안해도 색감이 아주 좋게 나옵니다. ㅋㅋㅋ 저희 밤토리도 제주도 바람을 느끼고 있네요 ㅋㅋㅋ

산책로가 꽤 길기 때문에 일정을 조급하게 잡으신분들은 좀만 도시다 백하실수도 있어요 ㅎㅎㅎ


바닷물이 계곡물 같이 맑아요 ㅎㅎ

산책로 중간 정도 가시면 요렇게 바다 다리가 나오게 됩니다. 바다물 위로 가는 기분도 좋았습니다.

생선 조형물이 있는데 다금바리 조형물이라고 합니다 ㅎㅎㅎㅎ

싱계물공원 내 코스를 다돌고 주차장으로 다시 가는길도 이렇게 아름답네요

전기바이크를 대여 할 수 있는 곳이 있는데융. 저도 늦게 봐가지고... 넘 아쉬웠어용 ㅠㅠ 전기바이크 타시는분들 정말 많았어용 신창풍차해안도로를 자동차보단 전기바이크로 달리면서 보면 더욱 더 힐링되겠쥬 ㅠㅠ 여기는 바이크 타보는것도 추천드려용. 물론 지금은 얼어죽겠쥬 ㄷㄷㄷ

마지막 사진은 저희 집 귀염둥이를 맡고있는 밤토리 독사진으로 마무리했습니다. ㅎㅎㅎ 귀여운 우리 밤토리 ㅋㅋㅋ
싱계물공원 돌고나서 자동차로 신창풍차해안도로를 찬찬히 도시면서 다음 목적지로 이동하시면 더욱 더 제주도 여행오길 잘했다는 느낌이 퐉퐉 드실듯 싶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