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제주

숙소리뷰:) 제주도 애견동반 두레빌레 리뷰 (feat 에어비앤비)

by 유용한정보제공 2021. 12. 9.
반응형

이번 여행의 숙소는  에어비앤비를 이용해 숙소를 예약해봤습니다.

반려동물데리고 좋은 숙소 잡기가 쉽지는 않았는데 에어비앤비에서는... 애완견동반 필터 카테고리가 있어가지고

반려동물 동반 숙소 찾기가 수월했습니다.^^

 

제주도 갬성과 느낌이 물씬 묻어나오는 숙소였습니다.^^

 

 

에어비앤비에서  두레빌레 검색하면 위와 같이 나오게 됩니다.   평점도 높았고 , 이용후기들도 평이 상당히 좋았습니다. 반려동물 입실 가능하며 ,  아기자기한 소품도 많아서 보기 좋았고 , 무엇보다 청결도가 아주 깨긋했습니다. ㄷㄷㄷ

 

 

찾아가는길

 

찾아가는길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내도1길 6-3

네비에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내도1길 6-3을 찍고 가면 부자빌라가 나오는데 부자빌라 바로 옆에 위치해있습니다.

 

 

숙소예약 : 에어비앤비 어플통해 예약

연락처 : 에어비앤비에 두레빌레 검색하시면 호스트에게 전화 및 채팅을 할 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숙박 후기



에어비앤비는 처음 예약해 보는거라 기대반 걱정 반이였습니다.  제주도에 애견 동반 가능한 곳을 찾아봤으나 시설은 구리고 가격은 비싼 그런 곳들밖에 없더라구요..ㄷㄷㄷㄷㄷ 그래서 혹시나해서 에어비앤비로 검색해보니 애견동반으로 검색도 가능하여 쉽게 숙소를 찾을 수 있었네요



반응형






오래 된 가정집을 리모델링을 해놓은 숙소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숙소 앞 마당입니다.  강아지들이 놀기 좋게 되어있습니다. 


저희가 묵을 두레빌레 숙소입니다. ㅎㅎ 무언가 제주제주한 느낌이 나오지 않나요??ㅎㅎ
저희가 빌린 이 숙소는 거실 1, 침실1, 주방, 화장실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숙소 안에 들어오게 되면 보이게 되는 신발장입니다.  아기자기 소품들이 여기저기 있어요^^





숙소 안에 주방입니다.  토스터기 , 인덕션, 각종 아기자기한 이쁜 그릇들이 정말 많고요 , 전기밥솥, 전자레인지, 커피포트, 냉장고, 식탁  등 없는게 없습니다 ㄷㄷㄷㄷ


거실 겸 방1에 들어오게 되면 이렇게 TV가 마련되어있고요, 여기도 주변 소품들이 아기자기^^

반대편에는 이렇게 앉을 수 있는 체어가 2개 마련되어있습니다. 

 

반대편 방인 침실에는 엄청 폭신폭신하고 깨끗한 침대가 있어요 ㅎㅎ  정말 여기서 꿀잠했다능요 ㅋㅋ

침대 밑에는 추가 이블 및 매트등이 있어서 추가 인원이 와도 걱정없네요 ㅎㅎ

 

요렇게 화장대도 있는 공간이 있으며 , 드라이기,등 비치되어있는 용품들이 정말 많습니다. ^^

 

 

화장실입니다.  여기도 엄청 깨끗합니다. 곰팡이 하나 안보이고 청결도가 아주 놀랍도록 깨끗했습니다.   바디워시, 샴프,린스 , 폼클랜징, 치약 , 손세정제 등등  없는게 없습니다. ㄷㄷㄷ

반대편에는 이렇게 수건이 비치되어있는데요, 수건도 엄청 많아서 다 못써요 ㅎㅎㅎㅎ  모든게 깨끗했습니다.

 

 

최종 후기

 

에어비앤비를 통해 두레빌레라는 숙소를 9만3천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1박을 숙박을 해봤는데요 !!  정말 가격대비  놀라웠고요 ,  숙박예약하면 독채를 쓰는거라 4명이 가도 충분하실듯 싶어요 .  보일러도 더울정도로 빠방하게 잘나왔구요

후기에 정말 깨끗하다는 글들이 많았는데 , 저도 가보니 엄청 청결하게 관리를 잘 하시더라구요. 더구나 애견동반도 되고

너무 만족만족대만족이네요 ㅎㅎㅎ  다만 불편했던 점은 편의점이 1.5키로 정도 떨어져있고요 , 전용 주차장이 없다는점 , 그래도 가까운곳에 주차할 공간을 주인장님이 마련해주셔서 크게 문제가 없었습니다.  이런점 제외하고는 아주 만족하고 다음에 또 제주도 간다면 또 방문 할 예정입니다 넘 좋아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