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제주

제주여행; 수학여행이후로 간 "우도여행"/우도 하하호호버거/땅콩아이스크림 /독립서점 밤수지맨드라미/

by 유용한정보제공 2021. 9. 6.
반응형

제주도는 자주 갔지만 

우도는 고등학교 수학여행 이후로 한번도 안가본 나란 사람 

후후후훗

왜냐 제주도에서도 갈곳이 너어어어어무 많으니까 

우도까지 못갔쥬

그래도 이번에 큰맘 먹고 우도로 고고고

성산항과 우도항을 이동하는 배

아닛 이게 얼마만의 배인지 

잠깐 이동이지만 멀미하면 어쩌나 고민을 했지만 

고민한게 무색할정도 금방 도착해서 멀미 날 틈이 없었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배를 타니 고등학교때 생각이 나면서 추억이 새록새록 떠올랐으유ㅋㅋ

 

성산에서 우도로 가는 배편입니다ㅋㅋㅋ

항이 두군데 있는데 우도가 워낙 작아서 두 항 사이가 뭐 차로 5분? ㅋㅋㅋㅋㅋ

그래서 시간 맞는 곳으로 가시면 됩니다 ㅋㅋ

 

우도풍경

우도에는 주민이랑 조건에 맞는 사람들을 제외하고는 차 반입이 안되기 때문에 

도착하자마자 전기차,자전거,등등을 대여해야하는데요.

저희는 전기차를 대여했습니다. 

 

우도 전기차

전기차는 2인석이고, 에어컨이 없어 창문 바람에 의지해야합니다. ㅋㅋㅋ

멈추면 덥고 달리면 시원해유 ㅋㅋㅋㅋㅋ

 

우도의 다양한 교통수단

우도에 도착하자마자 하하호호버거집에 가서 대기타고 햄버거 흡입

하하호호 우도

맛은 정말 있었는데 다음에는 안갈라고유 ㅠㅠㅠ

대기가 너무 오래 걸려서 우도를 볼 시간이 줄어든다는 단점이 있답니다. 

다음에 우도갈땐 대기 없는 식당가서 식사하고 우도를 좀 더 천천히 둘러볼 생각입니다.

아무래도 전기차가 시간대여로 시간이 정해져있어서 저희는 그냥 추가요금 내고 더 우도를 둘러봤지만 

다음엔 먹는거에 시간을 너무 쓰지 않으렵니다유 ㅋㅋㅋㅋ

 

하하호호 버거 기다리다가 옆에 독립서점 밤수지맨드라미라는 카페겸 서점이 있어 구경하면서 

기념으로 책도 하나 구매하고 대기 시간을 보냈어유~

밤수지맨드라미 서점

 

우도가면 빠지면 안되는 땅콩아스크림 ㅋㅋㅋㅋ

우도를 돌다가 중간쯤 갔을 때 더워서 쉴겸 블랑로세 카페에 가서

땅콩아이스크림 하나 사먹고 바다보며 힐링 ㅋㅋㅋ

바다는 정말 사랑이쥬  보고있음 행복행복 

 

블랑로쉐 땅콩아이스크림

 

 

우도 풍경

아무래도 자동차가 많이 없기때문에 천천히 자연 풍경을 즐기며 다니기 좋은 우도 

다음에는 좀 더 일찍 우도에 가서 자연을 좀 더 즐기고 싶네유 ㅋㅋㅋ

 

반응형

댓글